Finn Cole의 Netflix 알고리즘은 Chris Lemons의 역할을 잘 준비했습니다. 2019 년에 다큐멘터리 “Last Breath”는 Netflix에 착륙하여 Cole의 제안 된 시계로 등장했습니다.
Cole은“저는 다큐멘터리를 보는 것을 좋아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실제 이야기를 좋아하기 때문입니다. “마지막 호흡”의 이야기는 특히 그를 잡았습니다. 심해 다이버의 레몬은 어떻게 든 살아남 았으며, 5 분 동안 통기성 가스로 약 30 분 동안 북해 깊이에 남겨졌습니다.
콜의 아빠는 열렬한 스쿠버 다이버 였으므로 두 사람은 문서에 합류했습니다. 몇 년 후, 스토리의 장편 영화 버전에 대한 대본을 이메일로 보내 주었을 때 이미 전화가 판매되었습니다.
“나는 대본을 읽을 필요조차 없었다”고 그는 말했다.
“Last Breath”는 현재 다큐멘터리 Alex Parkinson이 감독하고 있으며 Woody Harrleson과 Simu Liu의 공동 스타가 감독하고 있습니다. 29 세의 콜은 마지막 캐스트였으며 다큐멘터리 팬으로서 파킨슨의 후속 조치에 대한 비전에 흥미를 느꼈다.
“우리는 포화 상태에 사는 사람들에게 그것이 무엇인지에 대한 본질을 조금 더 포착하고 싶었습니다. 나는 다큐멘터리에서 모이는 것이 그가 어떻게하는지에 대한 첫 번째 이야기이자 기적 요소라고 생각합니다. [survived]. 그러나 영화 초연 당일 뉴욕의 미드 타운 호텔에서 콜은 말합니다.
Fincole Leximoreland/WWD
운 좋게도 레몬을 사용할 수 있었고 콜과 채팅을했으며 30 분 안에 감정적으로 경험했던 것을 열었습니다.
“내 말은 이상했다. 나는 당황이 올바른 단어인지는 모르겠지만, 많은 일들이 그를 구할 수 있었기 때문에 실제로 그것을 보았을 때 무언가 잘못되었다는 요소가있다. 그러나 그들은 그것을 사고로 생각하고 사고를당하는 경우, 때로는 실패로 말한다”고 Cole은 말한다.
그의 묘사를 돕기 위해 Cole은 사고 가운데서 Lemons에게 마음을 통해 무슨 일이 있었는지 알 수있었습니다.
“그는 그에 대해 너무나도 아름답게 말했습니다. 그래서 그가 들어가는 것은 정말 흥미로 웠습니다. 슬프지만, 그것은 당신이 상상할 수 있듯이 그의 마음을 통과하는 일종의 공황과 같았습니다. 나는 많은 슬픔, 많은 슬픔, 많은 슬픔, 그가 사용한 단어 중 하나에 동의합니다 . “그는 자신의 인생에서 어떤 약을 복용하지 않았다고 말했지만, 그가 최선을 다하고 있다면 아마도 그 느낌 일 것입니다.”
Fincole Leximoreland/WWD
Lemons는이 경험이 비슷한 방식으로 사랑하는 사람을 잃은 사람들에게 어느 정도의 안락함을 제공 할 수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Cole은“사랑하는 사람을 잃은 사람에게 손을 뻗은 후 ‘마지막 순간에 어떤 느낌이 들었습니까?”라고 Cole은 말합니다. “그가 당신에게 오는이 수용은 매우 심오합니다.”
영화를 만드는 경험은 콜의 다이빙에 대한 관심을 심화시켰다.
콜은“배우로서 새로운 기술을 배울 수있어서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Fincole Leximoreland/WWD
Cole은 배우 Joe Cole의 남동생이며 업계에서 시작하도록 도와주었습니다. Joe는 시즌 1에서 “Peaky Blinds”에 출연했으며 시즌 2가 왔을 때 Finn에게 오디션 테이프를 보내도록 격려했습니다.
콜은 회상합니다.“기차 비용을 지불 할 수 없었고 그는 회상합니다.
그가 Michael Grey를 연기 한 “Peaky Blinds”의 일부였던 것은 그의 큰 “아하 순간”이었다.
콜은“갑자기 영화 세트에 갑자기 있었고 오디션을 마친 첫날은 성인처럼 느껴졌다”고 말했다. “이것은 내가 속한 곳입니다. 그것은 십대가되는 것이 이상한 변화였습니다. ‘